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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관리용역업

건물위생관리업 장비 소개! 남대리세상

#건물위생관리업 장비 및 영업신고 절차 입니다.
#남대리세상에서 설명드리는것이고
관할부서 담당자님과 생각이 다를수도 있습니다.
우선 건물위생관리업 영업신고는
관할구청 위생과에서 진행합니다.
근린생활이나 업무용시설의 사무실과 건물위생관리업 장비를 비치하시면 됩니다.
장비 목록을 보시면.

위에는 사진이고
장비목록을보시면

영업신고시 필요한 서류는
개인은 사무실계약서.장비내역서.신분증.위생교육수료증. 입니다.

위생교육수료증은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에서 진행합니다.
온라인교육 신청하시고 교육비 5만원 카드결재하시면
바로 동영상 교육이가능합니다.
교육시간은 평균 5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남대리세상에서는 관련장비 판매를 하며
문의 사항은 상담을 해드립니다.

상담전화
010 4266 8520
www.namclean.co.kr

법인들은 기본적인 절차는
1. 법인정관추가.
2. 위생교육수료.
3. 건물위생관리업 장비 구비.
4. 영업신고.
5. 영업신고서 교부.
6. 사무실실사.
7. 중소기업청에 직접생산증명서 발급.
8. 나라장터 등록후 입찰 참여.